사진을 동영상으로 재생새켜주는 이미지투플레이사진을 동영상으로 재생새켜주는 이미지투플레이

Posted at 2012. 2. 18. 21:01 | Posted in 컴퓨터
국내 기업인 엔써즈에서 개발한 이미지투플레이는 스크린 샷 한 장만 보고 그의 맞는 동영상을 찾아주는 플러그 인 입니다. 스크린 샷의 상황을 1분, 1분 전 상황, 1분 뒤 상황 1분씩을 제공하여 총 3분간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현재 클로즈베타 서비스 중이라 홈페이지에서 초대장 신청을 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며, 익스플로러7.0 이상 파이어폭스 크롬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미지투플레이에 대하여 설명해드릴께요.



이미지투플레이 ( http://www.image2play.com/ ) 로 접속하여 초대장 신청을 합니다.
이메일주소로 이투플을 다운받을 수 있는 메일이 오니 이메일 주소가 틀리지는 않았는지 확인하여주세요.


약 1~2일 후에 메일로 이미지투플레이를 다운 받을수 있는 초대장이 옵니다. 
다운로드 하면 별다른 설정 없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아래 예제 이미지를 보여드릴께요.



이미지투플레이 설치하기전 사진입니다.


이미지투플레이 설치 한 후 입니다. 우측상단에 이미지 매칭 버튼이 생기게 되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미지가 서버에 쿼리로 보내지고 수백만개의 동영상 중에서 일치하는 부분을 찾고 재생시켜 준다고 합니다.


수백만개의 동영상 중 찾느라 시간이 오래 걸릴꺼라 생각했는데요, 약 1초 후 바로 재생이 되네요.
보시다 싶이 화질도 상당히 좋습니다. 1분 전 영상과 1분 후 영상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