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프라이스로 첫 판매를 해보다링크프라이스로 첫 판매를 해보다

Posted at 2012. 2. 25. 23:09 | Posted in 주절주절
링크프라이스는 제휴마케팅 사이트입니다. 넷상에서 도소매 관계라고 하면 이해가 쉬울까요? 어느 사이트의 물건을 가져다 팔아주는 대신 그 수익의 일부를 제가 먹게(?) 되는건데요. 얼마 전 링크프라이스에 대해 알게되어 한 물건을 노린 수익글 하나를 발행했습니다.
2012/02/07 - [컴퓨터] - 청소년 유해 차단 프로그램 엑스키퍼로 자녀 PC 관리하기 ) 2월 7일에 쓰고 깜빡 잊고 있다가 오늘 웹 서핑중에 링크프라이스 광고를 보게 되어 18일만에 확인해보았습니다.

생각치도 못한 돈 생길꺼란 기대감에 폭풍 로그인 해봤는데 0원 두개가 딱!!..에 역시나 내 필력은 아직 안되나보다라고 생각했더랬죠.
그래도 나름 열과성의를 다해 썼던 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이 문젠지 또 얼마나 노출이 되는지 리포트를 클릭.

오.... 근데..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구매액이 있습니다. 2012년 02월 19일에 3,900원 어치 온라인으로는 첫 판매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천천히 둘러보니 실망스럽기 그지없네요. 엑스키퍼라는 프로그램을 타켓팅한 포스팅이였는데 클릭율이 평균 5퍼센트 밖에 안된다는 것은 글이 전혀 도움이 되질 않았나봅니다. 새삼 느낀게 정말 책 많이 읽고 글 잘쓰도록 연습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