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파일을 찾을 땐, bitsnoop.com 이용해 보세요.토렌트 파일을 찾을 땐, bitsnoop.com 이용해 보세요.

Posted at 2012. 3. 25. 19:38 | Posted in 컴퓨터
토렌트 파일을 찾을 때 유용한 사이트 빗츠눕 (bitsnoop.com)을 소개합니다. 빗츠눕(bitsnoop.com)은 네이버, 다음, 구글 처럼 검색을 해주는 곳인데 토렌트 파일만 찾아주는 검색엔진 이예요. 빗츠눕은 120325 현재 1759만개의 토렌트 파일이 등록되어 있으며 그 용량만 무려 22.71PB 라고 합니다. 1024TB=1PB 이니 상상이 가시나요? 사이트가 영문판이라 저처럼 영어가 조금 부족하신 분들을 위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께요.


빗츠눕 (bitsnoop.com) 에 접속하세요. 구글의 메인화면과 비슷하죠 ?
가운데 빈 직사각형에 원하는 파일의 키워드를 입력해주시고 Search torrents 를 클릭해주세요. 한국어도 당근 됩니다.



검색을 하면 여러 토렌트 파일이 쭈르륵 정렬이 됩니다. 제목을 보고 내가 찾던 파일이면 클릭해주세요.



진입한 화면입니다. 여기서 영어가 부족하면 많이 헤메시게 되는데요.
클릭하기 딱 좋게 생긴 Download는 빗츠눕 스폰서 사이트인지 광고 사이트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이 되구요.

진짜 파일은 우측 빨간색 네모에 있는 마그넷 링크, 다운로드 토렌트 이예요. 둘 중 하나를 클릭해주세요.



IE에선 확인하지 않았지만 크롬에서 클릭하게 되면 그러면 이런 창이 뜨게 되는데요.
애플리케이션 시작을 클릭하면 토렌트로 연동되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또한 빗츠눕에서 제공하는 모든 토렌트파일은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