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요금 유심칩 변경으로만으로 절약하기스마트폰 요금 유심칩 변경으로만으로 절약하기

Posted at 2012. 4. 2. 10:30 | Posted in 주절주절
무작정 산 스마트폰, 비싼 요금제 때문에 비용부담이 만만치가 않으시죠? 그럴때 유심칩만 변경하여 요금제 스마트폰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이동통신 시장에 CJ사가 CJ헬로비젼 헬로우모바일이란 이름으로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새로 유치한 만큼 파격적인 할인과 조건으로 고객들을 끌어모을 예정이예요.

CJ헬로비젼은 기존 KT회선을 임대하여 KT와 똑같은 품질을 제공하며 기존의 요금제보다 30%이상 싼게 특징입니다. KT에서도 남는 회선을 제공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임대해주고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할수 있나봐요. 특히 학생들에게 유리한 조건의 요금제도 눈에 띄네요.


유심스마트플러스 요금제 표입니다. 다른 통신사는 스마트폰 최저 요금제가 3.4인데 반면에 최저요금제가 2만원짜리도 있습니다. 

한달 음성 150분 문자 200통 데이터 100MB를 쓴다면 한달 요금은 2만원이예요. 적은 수치로 보여지겠지만 사실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학생의 경우 대게 문자로 통신하여 음성 150분은 넉넉하구, 문자는 카카오톡이란 무료 SMS을 쓰므로 메세지도 200통이면 충분합니다.
요즘 와이파이 존도 많아졌으니 데이터량도 걱정은 없구요.



게다가 유심비, 의무약정, 의무 부가서비스 가입 모두 없어요. 최저가 스마트폰 요금제 3만 4천원부터 있어서 요금 때문에 가입을
꺼려하셨던 분들, 현재 스마트폰 요금이 너무 부담되시는 분들은 유심칩 꽁짜로 변경하고 2만원 요금제 사용해보세요.
아래 상담할 수 있는 곳 링크 걸어 둘께요.
 

 [추천링크] - 스마트폰 유심바꿔 요금제 할인 받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