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던 스마트폰 중고로 팔아 약정 갚고 기기변경 하기쓰던 스마트폰 중고로 팔아 약정 갚고 기기변경 하기

Posted at 2012. 4. 9. 23:20 | Posted in 주절주절

혹시 예상치 못하게 스마트폰을 사서 '다른 걸로 살껄'이라고 후회하신 분 계신가요? 

저는 예상치 못하게 옵티머스 원이라는 스마트폰을 샀었는데요. 매장직원분이 살땐 옵티머스원이 제일 좋다는 식으로 말해서 믿고 덜컥 구입해버렸는데 나중에 인터넷 뒤적거리다보니까 한마디로 낚인거더라구요. 

매장직원이 순진하게 잘 속을꺼 같은 사람을 노려서 성능 좋은 순이 아닌
 마진이 제일 높게 남는 폰을 추천해서 저처럼 낚인 사람을 통틀어 부르는 '호갱' 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즉 호구 고객..
 


이처럼 스마트폰을 처음 사게 되면 인터넷으로 충분히 알아봐서 살꺼 딱 하나를 정하고 가야됩니다. 
안 그러면 매장직원에게 말빨에 넘어가 호갱되기 십상이예요. 

뭐 속은거니 어쩔수 없이 쓰긴 했지만 앵그리버드도 렉이 걸리고 정말 쓸만한 폰은 아닌거 같아서 
최근에 약정 값을 물어내서라도 바꾸겠다고 폰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하지만 아.. 역시 위약금이 너무 커서 인터넷으로 요리조리 알아보니
 쓰던 핸드폰을 중고가로 매입해서 약정값을 갚아주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쓰던 핸드폰 중고로 팔아 약정금 갚고 새 폰 샀던 사이트 - 그린라이프 캠페인 (바로가기)

그래서 저는 제 핸드폰 중고로 팔고 약정금 다 갚아 갤럭시 노트로 갈아탔습니다. 정말 신세계더군요 ㅠㅠ 
혹여 저처럼 핸드폰 바꾸려 고민하시는 분을 위해 추천해드려요.


그린라이프 캠페인, 즉 안쓰는 폰의 부품들을 재활용하여 새 폰을 만드는 방식이기 때문에 중고 폰을 돈 받고 팔수 있나봐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최대 3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배터리, 충전기, 박스, 설명서만 있어도 좀더 나은 혜택을 받을수도 있다고하네요.  
아무튼 저처럼 핸드폰 잘못사서 고생중인 분들은 쓰던 핸드폰 중고로 팔고 새 스마트폰 구입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쓰던 핸드폰 중고로 팔아 약정금 갚고 새 폰 샀던 사이트 - 그린라이프 캠페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