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1탄[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1탄

Posted at 2011. 10. 22. 16:37 | Posted in 웃음 충전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집 1탄

웃긴사진 엽기사진 검색해서 모아보았어요.
잠깐이라도 웃길수 있는 웃긴사진이길 바라며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시작합니다 !


싸이월드 연예인 다이어리.jpg



싸이 연예인 다이어리 뺨치네요 ㅋㅋㅋ
경비아저씨 : 퍼가요 ~ ♡





뜨거우니 천천히 드세요.gif




합성인데 씽크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






누나때매 미치겠습니다.






몇번을 봐도 아무리봐도 동생이 잘못한거 같네요....





혼자 노는 방법.jpg



..........그러하다





혼자 키스하는 방법 .jpg





..... ㅜㅜ





중고등학생 올 겨울 패션.jpg











간장낚지의 맛.jpg





그..그게 아닌데 뭐지 말로 형용할수 없는 그 무엇은..






잃어버린 스마트폰의 위치.jpg



아이폰 曰: 미안하다 주인.. 세상을 더 구경하고 싶다...








웃긴 사진이 웃겼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