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시현상] 착시현상 모음[착시현상] 착시현상 모음

Posted at 2011. 11. 7. 23:09 | Posted in 웃음 충전소
세상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 모음 시작합니다 !




A와 B는 같은 색이라고 합니다. 포토샵에서 색 골라내보기로 보면 너무도 신기하게 똑같은 색으로 나오네요.




가운데 검은 점을 계속 바라보세요. 그러면 주변의 회색이 싹 사라지고 검은 점만 보입니다.




과연 존재할 수 있는 형태일까요?




어디가 어딘지 ㅎㅎㅎ





빨간선은 모두 직선이라고 합니다






으으 울긋불긋





흰 동그라미 안에 검은색 점이 왔다갔다. 원래는 모두 점이 없는 사진입니다.





사람 얼굴이 보이시나요 ? ㅎㅎ





이 사진은 11명의 사람의 얼굴이 있다고 합니다. 평범한 사람은 4~5 명을 찾는다고하네요.

8명 이상부터 매우 어렵나 봅니다.

만약 8명을 찾았다면 비범한 관찰 능력을 가졌다고 하구..
만약 9명을 찾았다면 평균 이상의 관찰력을 10명은 매우 좋은 관찰자
11명은 극도의 관찰자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