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가 또 저품질 블로그에 걸렸습니다.블로그가 또 저품질 블로그에 걸렸습니다.

Posted at 2011. 10. 25. 23:18 | Posted in 주절주절
한달 전에 친구의 권유로 흔히 말하는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마음만 앞서다보니 방문자를 올리겠단 생각에 하루에 
5~7개의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ctrl + c ctrl + v 한 글이 모두였지요.

처음 10일간은 방문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하루 평균 3천명정도... 수익도 크진 않았지만 하루게 다르게 증가하고 있었고 더욱더 열을 가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방문자수가 60명? 찾아보니 내 글은 모두 네이버 20페이지 이상 뒤에 넘어가 있었더라구요.


저품질 블로그

 



왜? 왜 하루만에 그렇게 됬을까.. 검색에 검색을 하다보니 저품질 블로그에 걸린 것을 알았습니다. 즉 검색은 되는데 최하위 검색이 되는 것. 그렇게 방문자도 수익도 흥미도 날리고 그 블로그는 접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몇 일뒤 이곳으로 이사해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이번엔 저품질 블로그에 절땐 걸리지 않도록 포스팅 양과 질을 높이겠다고.




하지만 오늘 또 다시 저품질블로그에 걸려버렸습니다 -_-... 어제까지만해도 상위에 검색되던 글이였었는데 정확도 검색에도 불구하고 맨 아래서 2번째 보다 밀린 저는 맨 아래 글로 떨어저버렸습니다.



대책은..?



추측하건대 원인은 페이지 체류시간 감소가 아닐까..? 평균 2분에 머물던 체류 시간은 유명한 어플 게임을 올린 이후로 1분 이래로 추락해버렸습니다. 방문자는 몇 배로 늘었지만 다운로드 받은 후 얻을 정보가 없으니 닫아버린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나 해서 문의는 해 놓았고 해결이 되지 않더라도 꾸준한 포스팅으로 해결하는게 최고의 대책인듯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