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비활성화 되었습니다.구글 애드센스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Posted at 2012. 3. 15. 23:13 | Posted in 주절주절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 당했습니다. 14일 오후에 블로그를 확인해보니 애드센스 광고가 있어야 할 자리가 텅 비어 있음에 짐작을 했습니다. 첫번째 당할때는 수익금이 거의 없었어도 상당히 쓰라렸는데 두번째 당하니까 무덤덤 합니다. 짐작하건대, 클릭 로그를 보면 부정클릭은 아닌 것 같고 광고배치도 아닌 것 같고. 아마 지급 받을 때, 본인 확인용으로 제출한 신분증이 동일했다던가.. 예전에 비활성화 된 계정이랑 일치하는 부분이 나와서 짤린 것 같습니다.


1월달 수익은 지급받고 짤린건 불행중 다행이네요. 2월달은 약 20만원가량 수익이 지급대기 중이였는데 날라갔습니다.
짤린 이유로 봐선 안될줄은 알지만 혹시나 해서 이의제기 메일을 보내봤습니다.


약 하루 뒤에 바로 '계정 복원 불가'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계정 되살아나신 분들은 대략 일주일 정도 검토하고 살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부로 리얼센스를 주력으로 밀려고 전진배치 하였습니다. 그런데 애드센스에 있던 곳을 메울만한 광고 크기는 없더라구요.
광고 디자인, 매칭이 전혀 안되서 애드센스 쓸때 수익의 1/4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허나 다행인건 클릭율이 0.1 정도여서 앞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는 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