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 모험 2.6 버그판 게임하기 (세이브 파일)레바의 모험 2.6 버그판 게임하기 (세이브 파일)

Posted at 2011. 10. 24. 23:26 | Posted in 플래시 게임
오늘은 레바의 모험 2.6 버그판 게임하기 포스팅하겠습니다.
최근은 아니지만 일주일전 드디어 레바의 모험 2.6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레바의 모험은 던전앤파이터를 기반으로한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인데요.
업데이트 목록 중 눈에 띄는 하나 신 캐릭터 소울브링어의 추가와 스핏파이어의 상향소식도 눈에 띕니다.


레바의 모험 2.6 버전 버그판 게임하기




레바의 모험 버그판 게임입니다. 혹시 컴퓨터로 저장 하실 분들은 아래 글을 보시면 됩니다.
즐거운 게임하세요



레바의 모험 2.6 버전 다운로드



 


레바의 모험 2.6 버전은 원 제작자인 카카오님 블로그에도 있으나 네이버 검색 링크로 바로 유입되지 않기 때문에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올려드립니다.

파일 2개다 다운 받은 다음 레바의모험 ver 2.6. vol1.egg만 압축을 푸시면 게임 하실수 있습니다.

새삼스럽긴 하지만 할때마다 던전앤파이터를 기반으로 둔 레바의 모험은 플래시게임으로도 크게 성공하며 인기를 실감할 정도인데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도 그 인기에 한 몫 하는 것 같네요.


레바의 모험 버그판 (세이브 파일) 다운로드





 


이 파일을 사용법을 알려주기전 하나 알려드리는 것은. 피와 돈, 파마석 등이 무한으로 올라가기 때문에 게임에 쉽게 흥미를 잃을수도 있으니 정말 하고 싶으신 분만 다운로드 받으세요.

※ 세이브파일 사용 방법

레바의 모험을 실행 시킨후 아무 스테이지나 완료후 저장하기를 누릅니다. ㅡ> 레바의 모험을 종료시킵니다.
ㅡ> 윈도우키(Alt 옆에 태극기 펄럭이는 모양) + R 을 누르면 실행창이 뜹니다
ㅡ>
%appdata%/macromedia/flash player/#sharedobjects 입력 ( 첨부파일 레바.txt 다운로드 받으시면 그 안에 영어 복사해서 실행창에 붙여넣기.)  ㅡ> localhost 에 들어가서 ##~~~~폴더 안에 0000001.sol 파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 후엔 다시 레바의 모험을 켜서 불러오기로 하시면되요.


즐거운 게임하세요















'플래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선타워디펜스4 게임하기  (3) 2011.10.31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0) 2011.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