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TV 특선/특집 프로그램 총 정리설 TV 특선/특집 프로그램 총 정리

Posted at 2012. 1. 21. 14:47 | Posted in 주절주절
오늘이 토요일이니 설 연휴가 시작됬네요. 이미 고향에 가시는 중이거나 이미 도착하여 온 가족이 모여 윷놀이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실수도 있겠습니다.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고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설날이면 빠질수 없는 각종 TV에서 하는 특집 프로그램, 하지만 동 시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 있어 어떤걸 보아야할지 고민되기도 하시죠?. 이번 설엔 어떤 프로그램을 하는지 설날에 단 한번만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만 한 곳에 모아보았습니다.

2012년 01월 22일 일요일 설날 TV 특선/특집 프로그램




설특집 2012 아이돌스타 알까기 선수권대회

1월 22일 일요일 오전 9시 5분 / MBC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씨스타, 미스에이 등 K-팝을 대표하는 100명의 아이돌이 참가하여 알까기 최정상을 가리기위한 승부를 가린다고 합니다. 신.구 아이돌의 특별한 축하공연도 있습니다.



수상한 몰래카메라 조작단
 
1월 22일 일요일 오후 11시 / MBC

유재석을 제외한 무한도전 멤버 박명수, 정형돈, 정준하, 노홍철, 하하, 길과 고영욱, 김구라, 김C, 양세형이 참여한 요리프로그램을 가장한 몰래카메라. 이경규의 몰래카메라를 모티브하고 몰카의 가담자와 조작자를 찾는 추리게임 형식이라고 합니다. 


2012년 01월 23일 월요일 설날 TV 특선/특집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W

1월 23일 월요일 오후 6시 / SBS

화제의 프로그램,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의 여성판입니다.
김주희, 정주리, 홍수아, 김나영, 전혜빈이 출연 했으며 필리핀의 팔라완 섬에서 정글 속 일어난 일을 담았습니다.

 



세자빈 프로젝트 - 왕실의 부활

1월 23일 월요일 오후 7시 20분 / KBS2

이수근, 박미선의 진행으로 아이돌 스타 아이유, 보람, 민, 권소현, 소연, 김지호 등 이 출연한 사극 형식을 도입한 코믹 콩트 프로그램입니다. 세자빈을 간택할때 몇가지 테스트를 거쳤는데 이 형식을 빌려 세자빈이 되기 위해 일어난 해프닝을 담았다고 합니다.

 
2012년 01월 24일 화요일 설날 TV 특선/특집 프로그램


배우 팝스타

1월 24일 화요일 오전 9시 40분 / SBS

배우 공형진, 김연주, 김부선, 정경순, 이재윤, 강동호의 노래를 아이유, 김현철, 알렉스, 김조한가 심사를 합니다. 즉 가수가 되고 싶었던 배우들의 노래 대결을 담았습니다. 최연소 심사위원 아이유의 참여로 더욱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 입니다.




제4회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1월 24일 화요일 오후 5시 15분 /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는 남녀 아이돌 가수들이 다양한 운동 종목들을 겨루는 예능오락 프로그램으로 명절 때 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MBC 명절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김제동, 오상진, 붐, 이특(슈퍼주니어)과 윤여춘 육상 해설위원, 정부광 수영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또한 국내 아이돌 가수, 연기자, 개그맨 연합 약 150여명 (비스트, 티아라, 포미닛, miss A, 애프터스쿨, 다비치, 씨스타, 지나, 앤디, 브라운 아이드 걸스, 엠블랙, 시크릿,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 에이핑크, 레인보우, 장동민, 유상무 등)이 참가 했습니다.



이미지 無
이미지 無
이미지 無
이미지 無

설 특집 개그 월드컵

 
1월 24일 화요일 오후 5시 50분 / KBS2

신동엽의 진행 김창렬, 아이유, 장광, 김동현, 크리스티나 심사위원과 최효종, 김원효, 박성호, 김준호, 김대희, 김지민, 김희원, 안소미의 국내 최고 개그맨들이 참가한 개그 토너먼트 프로그램입니다.



스타 애정촌

1월 24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 SBS

짝의 연예인 버전인 스타 애정촌은 한정수, 강균성, 박재정, 앤디, 황현희, 이현, 유민, 김윤서, 신지수, 김재경, 유혜영, 이수정이 출연한 연예인 솔로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