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6탄[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6탄

Posted at 2011. 11. 25. 23:17 | Posted in 웃음 충전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6탄

세상에서 가장 웃기고 재밌는 자료 모음입니다.
피식정도 해주셨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자 그럼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6탄 시작합니다 !


솔직한 PD.jpg



해설이 오는중 ㅋㅋㅋ



시험 실태.jpg



이게 현실




패기 흘러넘치는 교장.jpg



희대의 해킹 사건 ㅋㅋㅋㅋㅋ



범인이 뻔히 보이는 사건.jpg



왜 저러는지 참 ..




육체미 소동.jpg



ㄴ...나는 누구인가




어떤 게임의 용량.jpg



8589934473G 부족합니다.
서버를 다운로드 중입니다.




네이버의 과거.jpg



1998년도 네이버 메인화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웨덴식 요리 방법.av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재미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6탄이였습니다
피식이라도 할 정도의 웃긴 사진이였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