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저 다운로드와 사용 방법토렌저 다운로드와 사용 방법

Posted at 2012. 1. 25. 22:10 | Posted in 유틸리티
토렌저는 방대한 토렌트 자료와 시드까지 나타내주어 빠른 속도로 원하는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토렌트 검색기입니다. 영화, 예능, 스포츠, 애니메이션 등 대부분의 장르가 금지어 없이 검색 가능하며 TV 방송의 경우. 특히 예능은 방송 된 후 길면 40분 이내에 검색 가능 하니 동시간대에 해서 못봤던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맨 처음 토렌트를 사용 하면 토렌트 파일을 직접 추가해서 다운 받는 것이 P2P, 웹하드와 사용 방식이 달라 어찌 할 줄 몰라 난감하기만 합니다. 토렌저는 네이버, 다음 처럼 토렌트 검색 엔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여 원하시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토렌트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토렌저 사용 방법






위의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실행을 눌러주세요.





토렌저를 다운 받는 경로를 선택합니다. 별다른 이유가 없다면 install을 눌러 설치를 계속합니다.




launch torrenser의 항목에 체크하고 finish를 누르면 자동으로 토렌저가 실행됩니다.
체크를 푸시면 직접 토렌저를 실행시켜주셔야 합니다.





진짜 토렌저 실행 모습입니다.
로그인을 안해도 상단의 비회원 검색을 클릭하면 사용가능 합니다.




여기서부턴 얻고싶은 정보를 검색하면 토렌트 파일이 정렬됩니다. 시드가 높으면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지므로
같은 파일이면 시드가 높은 파일
을 더블클릭하면 자동으로 토렌트로 연동되어 다운로드 됩니다.

처음 토렌저 실행시엔 업데이트가 있으므로 3분 정도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