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2탄[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2탄

Posted at 2011. 10. 23. 14:20 | Posted in 웃음 충전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집 2탄

웃긴사진 엽기사진 검색해서 모아보았어요.
잠깐이라도 웃길수 있는 웃긴사진이길 바라며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시작합니다 !



대륙의 시험지.jpg



시험지를 한번도 검토를 안했나봐요. 엑박이 시험지에 그대로 ㅋㅋ.




수능 시험장에 나타난 저승사자.jpg



말그대로 저승사자네요 ㅋㅋ




갬핑카.jgp




개 + 캠핑카 = 갬핑카


 
 모두 부자되는 방법.jpg


경제 살리는 방법 ㅋㅋㅋㅋㅋ



 
주문하신 아이스크림 나왔스ㅂ느아으으아아악.gif



표정이 甲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과일.jpg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음식은 밥.
밥을 꾸준히 섭취해온 대부분이 탄수화물 중독에 걸려 70 ~ 90년안에 대부분이 사망하였다.




소녀시대 팬의 위엄.jpg



티파니 이후로 선이 흐려지는거보면 아픈가 봅니다 ...




음식점 메뉴 영어버전 종결자.jpg

 




라이프스타일 미트 = 생고기
육회 = 식스 타임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 사진이 웃겼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