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3탄[웃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엽기사진 3탄

Posted at 2011. 10. 29. 17:15 | Posted in 웃음 충전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집 3탄

웃긴사진 엽기사진 검색해서 모아보았어요.
잠깐이라도 웃길수 있는 웃긴사진이길 바라며 세상에서 가장 웃긴 사진 모음 시작합니다 !



100원이 이 아이를 구할수 있습니다.jpg



                                                                              벌처.. 인가요 ?




택배 요구 사항 甲.jpg







                 성인용품인지 모르게 포장해주세요 라는 문구를 그대로 적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구입하고 싶지 않을 센스네요 ㅋㅋㅋ





커플의 안 흔한 자리 능욕.bgm




ㅋㅋ
ㅋㅋㅋㅋㅋㅋ 센스넘치네요




전세계 동물의 숫자.png

 


재밌지는 않지만 신기하죠 ? 닭의 수가 저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목이 늘어나서 세탁소에 맞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fail.




생각보다 심각한 사이버 범죄.jpg



세상에... 그러하다..












웃긴 사진이 웃겼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ㅋㅋ



//